경제
삐닥한파리23
채택률 높음
일본 주식은 매수할때 100주 이상을 매수해야하나요?
요즘 일본 닛케이지수도 우리나라 코스피만큼이나 분위기가 좋다고 하더군요. 엄청난 상승이 나오고 있다고 하는데 일본주식은 진입장벽이 높은게 주문을 넣을 때 100주이상씩 사야된다고 이야기가 있는데 정말 일본 주식은 매수할때 100주 이상을 매수해야하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삐닥한파리23
요즘 일본 닛케이지수도 우리나라 코스피만큼이나 분위기가 좋다고 하더군요. 엄청난 상승이 나오고 있다고 하는데 일본주식은 진입장벽이 높은게 주문을 넣을 때 100주이상씩 사야된다고 이야기가 있는데 정말 일본 주식은 매수할때 100주 이상을 매수해야하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