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들이 좋아하는 학생들의 특징 좀 알려주세요

선생님들이 좋아하는 학생들의 특징은 무엇일까요?

단순하게 공부나 실기를 잘하는 것 뿐만 아니라 성격이나 태도 같은게 있는 것 같은데 학원 선생님들이 저를 별로 안 좋아하는 것 같아요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선생님들이 좋아하는 학생은 단순히 공부를 잘하는 학생이 아니라 예의 바르고 성실한 태도를 가진 학생이라고 생각합니다. 인사를 잘하고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맡은 일을 책임감 있게 수행하는 학생은 선생님들에게 좋은 인상을 줍니다. 또한 긍정적인 태도로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도 선생님들이 높게 평가하는 특징이라고 생각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기본적으로는 물론 자신의 명예를 살리고 싶어서 실력이 상승하면 좋아라 하겠지만은 제 개인적 견해로는 외모나 몸매인거 같아요 안그럴거 같지만 남자는 카리나 여자는 변우석 같은 학생있으면 잘해주시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