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일반적인 구내염은 아닌 것 같습니다.
보다시피 퍼져있는 형태입니다
난지는 일주일 정도 됐고 혀로 누르면 아플때도 안아플때도 있습니다만 손톱으로 누르니 아프면서 살점 같은게 조금씩 떼지기도 하더라고요
나을 기미가 안 보이는것 같아서 질문을 남겨봅니다(사실 흡연으로 인해 안 낫는 것 같긴 합니다)
실제로는 사진보다는 살짝 더 하얀 색의 모양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보다시피 퍼져있는 형태입니다
난지는 일주일 정도 됐고 혀로 누르면 아플때도 안아플때도 있습니다만 손톱으로 누르니 아프면서 살점 같은게 조금씩 떼지기도 하더라고요
나을 기미가 안 보이는것 같아서 질문을 남겨봅니다(사실 흡연으로 인해 안 낫는 것 같긴 합니다)
실제로는 사진보다는 살짝 더 하얀 색의 모양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