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디젤 자동차 요소수 주입은 주로 어디서 하시나요?

안녕하세요.

디젤차다보니 일정주기로 요소수를 넣어야하는데요..

처음엔 엔진오일 갈러 갔을때 같이 처리했는데 비용이 좀비싸다고 안내를 해주시더라구요.

인터넷에서 직접 사서 넣는게 아무래도 가장 쌀것같은데 큰 무리는없겠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나의 존재마저 너에게 흠뻑주고입니다.

      요소수 같은 경우 보통 주유소에서 구매를 해서 주입을 하는데 주유구쪽에 요소수를 넣는 곳이 있어서 그곳에서 주입을 합니다.

      직접 하셔도 어렵지 않습니다.

    • 안녕하세요. 모두가사랑이에요실금나와뚝방전설입니다.

      주로 주유소에 있는 주유기옆 요소수주유기로 합니다.

      보통 그렇게 하는걸로 알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