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연금저축펀드 궁금한게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궁금한건 크게 4가지인데요
월배당etf로만 투자해서 월배당이 50정도 나오는 상태에서 연금 수령 나이가 되었을때
연금 수령을 월50으로 맞추면 원금은 안까먹고 계속 50이 나오는지
월 연금 수령액은 매월 조절이 가능한건지
월배당으로 50나오는데 월연금을 40으로 맞추면 남은 10은 어떻게 되는지
이때 근로를 계속하고 있다면 연금에 관한 세금은 몇퍼인지?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안녕하세요 궁금한건 크게 4가지인데요
월배당etf로만 투자해서 월배당이 50정도 나오는 상태에서 연금 수령 나이가 되었을때
연금 수령을 월50으로 맞추면 원금은 안까먹고 계속 50이 나오는지
월 연금 수령액은 매월 조절이 가능한건지
월배당으로 50나오는데 월연금을 40으로 맞추면 남은 10은 어떻게 되는지
이때 근로를 계속하고 있다면 연금에 관한 세금은 몇퍼인지?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