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두리안이 비싼 이유가 뭔가요?
한국에서 살 때도 당연하거니와 태국이나 베트남 현지에서도 생과일이던 말린거든, 과자종류도 많이 비싸더군요
재배를 많이 안하는 것인지? 돈이 된다면 시장원리로 많이 재배를 했을텐데..왜 유독 두리안이 비싼지 이해가 잘 되지 않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한국에서 살 때도 당연하거니와 태국이나 베트남 현지에서도 생과일이던 말린거든, 과자종류도 많이 비싸더군요
재배를 많이 안하는 것인지? 돈이 된다면 시장원리로 많이 재배를 했을텐데..왜 유독 두리안이 비싼지 이해가 잘 되지 않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