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생수 밖에서 보관하던것 샀는데 먹어도 괜찮을까요?
편의점에서 생수다발을 구매했는데 묶음을 밖에다 보관하여 딱봐도 직사광선을 많이 쬐었을 것 같습니다 밤에 사서 별 생각이 없었네요
보니깐 7/23일 제조라고 써져있던데 편의점까지 오는 날도 생각하면 한 3~5일정도 밖에서 직사광선을 맞았을 것 같습니다. 이정도면 생수 먹어도 괜찮을까요? 조금 먹어봤는데 냄새나 맛이 이상하지는 않았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편의점에서 생수다발을 구매했는데 묶음을 밖에다 보관하여 딱봐도 직사광선을 많이 쬐었을 것 같습니다 밤에 사서 별 생각이 없었네요
보니깐 7/23일 제조라고 써져있던데 편의점까지 오는 날도 생각하면 한 3~5일정도 밖에서 직사광선을 맞았을 것 같습니다. 이정도면 생수 먹어도 괜찮을까요? 조금 먹어봤는데 냄새나 맛이 이상하지는 않았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