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엉뚱한페리카나163
여름 되니까 음식물 쓰레기 냄새가 너무 심해서 고민입니다. 매번 바로 버리기도 힘들고, 집에 보관하는 동안 냄새 안 나게 하는 방법이나 좋은 음식물 쓰레기통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통은장엄한목련
전 봉지에 담아 냉동보관했다가 어느정도 양이 차면 음쓰처리기로 분쇄해서 일반쓰레기로 버립니다 바로바로 얼려두니 냄새가 안나서 좋아용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어쩌면가난한향나무
말려서 갈아버리는거 있는데 그거쓰세요. 제가 음쓰 냉장고랑 미생물이 먹는거랑 말려서 가는거 다 써봤는데 미생물 90만원짜리는 진짜 최악이었고 말려서 가는게 30만원댄데 젤 좋았어요.
도롱이
음식물 쓰레기는 물기를 최대한 제거한 뒤에 밀폐 용기에 담아 냉동 보관하면 냄새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전용 음식물 쓰레기통을 사용한다면, 밀폐력이 좋은 제품을 사용해 주세요.
가능하면 여름철에는 자주 비우고, 쓰레기통을 주기적으로 세척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