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음식물 쓰레기 냄새 안 나게 보관하는 방법 있을까요?

여름 되니까 음식물 쓰레기 냄새가 너무 심해서 고민입니다. 매번 바로 버리기도 힘들고, 집에 보관하는 동안 냄새 안 나게 하는 방법이나 좋은 음식물 쓰레기통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전 봉지에 담아 냉동보관했다가 어느정도 양이 차면 음쓰처리기로 분쇄해서 일반쓰레기로 버립니다 바로바로 얼려두니 냄새가 안나서 좋아용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말려서 갈아버리는거 있는데 그거쓰세요. 제가 음쓰 냉장고랑 미생물이 먹는거랑 말려서 가는거 다 써봤는데 미생물 90만원짜리는 진짜 최악이었고 말려서 가는게 30만원댄데 젤 좋았어요.

  • 음식물 쓰레기는 물기를 최대한 제거한 뒤에 밀폐 용기에 담아 냉동 보관하면 냄새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전용 음식물 쓰레기통을 사용한다면, 밀폐력이 좋은 제품을 사용해 주세요.

    가능하면 여름철에는 자주 비우고, 쓰레기통을 주기적으로 세척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