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충치 없이 1년이 넘도록 치통이 심합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20
기저질환
x
복용중인 약
x
1년이 훌쩍 넘도록 오른쪽 위 어금니 치통이 심합니다. 질긴거 씹을때만 심하고 죽 밥 이런것들은 씹어도 아프지않습니다. 평소에는 아프지않고 이가 시리지도 않습니다. 치통이 있을때 턱 통증도 있습니다. 현재 오른쪽 턱관절 통증도 달고있습니다. 치아크랙은 이가 시리지않아 아닌 것 같습니다. 너무 고통스럽네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0
기저질환
x
복용중인 약
x
1년이 훌쩍 넘도록 오른쪽 위 어금니 치통이 심합니다. 질긴거 씹을때만 심하고 죽 밥 이런것들은 씹어도 아프지않습니다. 평소에는 아프지않고 이가 시리지도 않습니다. 치통이 있을때 턱 통증도 있습니다. 현재 오른쪽 턱관절 통증도 달고있습니다. 치아크랙은 이가 시리지않아 아닌 것 같습니다. 너무 고통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