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사랑스러운 레베카
과일을 오랫동안 물에 담궈놓으면 당분이 빠지는건 아닌가요?
농약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오랫동안 물에 담궈야 한다고 하고, 실제로 물에 담궈놓으면 과일의 식감이나 맛이 떨어진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과일을 오랫동안 물에 담가 놓는다고 하여 당분이 빠져나가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다만 물러지거나 식감이 나빠질 수 있기때문에 적절한 방법으로 세척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