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정상 인후인건가요?독감 걸리고 난 후 인데요
성별
남성
나이대
26
정상 인후 인가요? 독감걸리고 지금은 목은 아예 안아픈데 빨간거 같아서 정상적인건가요? 아니면 만성인건가요? 독감은 12월 28일에 걸려서 지금은 콧물이랑 가래만 조금 있습니다 나머지 목아픈 증상은 없습니다 흡연을 해서 그런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6
정상 인후 인가요? 독감걸리고 지금은 목은 아예 안아픈데 빨간거 같아서 정상적인건가요? 아니면 만성인건가요? 독감은 12월 28일에 걸려서 지금은 콧물이랑 가래만 조금 있습니다 나머지 목아픈 증상은 없습니다 흡연을 해서 그런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