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단아한비버171
24.10.15
식사 많이 하고 자면 얼굴이 붓는 이유는?
안녕하세요
아침이나 점심은 활동을 하니까 그런지 몰라도 얼굴이 붓는 경우는 없는거 같던데 저녁에 많이 먹는 날에는 얼굴이 붓는데 이유가 뮐까요? 저녁에 많이 안 먹으면 나아질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10.15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식사를 하고 나서 나트륨 섭취를 많이하거나 소화가 되지않은채로 숙면을 취하면 부울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