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전기쪽에 종사하시는 분이 계실까요????
제가 지금 대학교를 전기과를 다니고 있어서 정말 너무 길이 많고 전공수업도 어려워서 주위에 자문을 구할 수 있는 사람이 없어서 여쭤봅니다. 정말 있으면 좋은 자격증이랑 필수 자격증, 어떤걸 열심히 해야하고 어느 길이 더 좋은 길인지 먼저 길을 닦아 놓으신 선배님들께 자문을 구하고 싶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자격증
제가 지금 대학교를 전기과를 다니고 있어서 정말 너무 길이 많고 전공수업도 어려워서 주위에 자문을 구할 수 있는 사람이 없어서 여쭤봅니다. 정말 있으면 좋은 자격증이랑 필수 자격증, 어떤걸 열심히 해야하고 어느 길이 더 좋은 길인지 먼저 길을 닦아 놓으신 선배님들께 자문을 구하고 싶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