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날렵한꿩
이번 우연히 넣은 대기업에 면접을 보고 왔습니다. 전공이랑 무관한데 저 조차도 어떻게 붙었는지 모르겠다는 생각에 자신감이 안 생기더라고요. 직무랑 관련 경험이 없는데 붙었을 때 어떤 방향으로 설명해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스맨-Q847
어차피 면접에 떨어져도 다른 회사도 많기 때문에 그냥 부담 가지지 마시고 솔직하게 말씀하시면 돼요. 전공이랑 관련이 없다고 해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왜 이 회사에 들어오고 싶었는지 질문자님의 솔직한 마음을 설명을 하고 그리고 그런 부족한 부분을 어떻게 보완할 건지 이런 거를 알려주면 됩니다.
응원하기
가즈아크루즈
어떻게 붙었는지는 지금으로선 크게 중요하지 않으니 신경쓰지 마시고
최대한 면접을 잘 준비해서 면접 단계를 뛰어 넘으시고
반드시 최종 합격에 이르도록 최대한
준비를 많이 하세요!
광일이는부자
우선 본인이 마음에 드는 결과를 얻었느냐가
중요하죠 그 다음엔 그 회사에 대해서 미리 정보를
파악하는것도 중요하고요 지인 조언을 듣는것을
추천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