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연말정산때 환급말고 세금을 더 토해내야하는경우는 어떤경우인가요?
남편월급은 대출에 다 넣고 제월급으로만 생활을 1년가량 해야하는데 지출은 모두 제 명의 카드로해요
남편은 연봉이 세전 4천2백정도에요
근데 남편 명의 카드로 아무 지출이 안잡히면 연말정산때 세금을 토해내야하나요?
토해내지않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세금·세무
남편월급은 대출에 다 넣고 제월급으로만 생활을 1년가량 해야하는데 지출은 모두 제 명의 카드로해요
남편은 연봉이 세전 4천2백정도에요
근데 남편 명의 카드로 아무 지출이 안잡히면 연말정산때 세금을 토해내야하나요?
토해내지않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