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약·영양제
단호한호랑이111
성별
여성
나이대
65
감기에 걸려 스토가정 1정 에니코프캡슐1정 록스펜정 1정 옴니세프캅셀 1정 받아와 먹었습니다 열이나고 땀이많이 납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혹 타이레놀 먹어도 될까요? 어떻게 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진태웅 약사
아나파약국
∙
안녕하세요. 진태웅 약사입니다.
처방받으신 감기약의 록스펜정은 해열작용은 약할 수 있기에 타이레놀은 추가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동시복용도 가능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백찬양 약사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안녕하세요, 백찬양 약사입니다.
네 열이 잘 떨어지지 않는다면 처방약과 별도로 타이레놀을 추가로 복용하실 수 있습니다.
답변이 도움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유홍 약사
온누리약국
안녕하세요.
감기에 걸리셔서 애니코프캡슐, 스토가정, 록스펜정, 옴니세프캡슐을 처방 받아 복용중이라고 작성해주셨습니다. 위의 약을 복용하셔도 열이 낮아지지 않는다면 타이레놀을 복용 가능하겠습니다. 위의 약을 드시고 체온 조절이 되지 않는다면 2-3시간 뒤에 타이레놀을 드시면 되겠습니다.
이병열 약사
성심당약국
록스펜정이 몸살증상에 대한 약인데 이 약으로는 효과가 부족한듯합니다.
타이레놀이 있다면 복용하시고 따뜻한 물을 많이 드세요.
제 답변이 도움되셨다면 "좋아요"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