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남자친구 어머님을 자주 뵙고 집에 놀러갈 때마다
뵙고 이래서 어색한 사이는 아니에요.
어버이날이라 연락 살짝 드리고 싶은데
좋은 문장 같은 거 있을까요? 선물 같은 걸 드리기에는 조금... 금전적으로 여유가 없어서 못 드리고 연락만 남겨드리면 서운해 하진 않으시겠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뵙고 이래서 어색한 사이는 아니에요.
어버이날이라 연락 살짝 드리고 싶은데
좋은 문장 같은 거 있을까요? 선물 같은 걸 드리기에는 조금... 금전적으로 여유가 없어서 못 드리고 연락만 남겨드리면 서운해 하진 않으시겠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