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같은 금액이라면 적금이 나은가요 예금이 나은가요
안녕하세요~~~
요새 저금을 좀 하려고 하는데 같은 금액이라면 적금을 드는게 나을까요 예금을 드는게 나을까요 약 400만웡 정도입니다 적금은 30씩 1년정도 넣을 생각입니다 어떤것이 나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안녕하세요~~~
요새 저금을 좀 하려고 하는데 같은 금액이라면 적금을 드는게 나을까요 예금을 드는게 나을까요 약 400만웡 정도입니다 적금은 30씩 1년정도 넣을 생각입니다 어떤것이 나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