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청렴한박쥐1
청렴한박쥐122.07.23
다이어트 할때 얼굴살이 쭉 빠지는 스타일인데 좋은 방법이 뭘까요 ?
나름 식이 조절하면서 먹는데도 불구하고 다이어트 하면 얼굴살이 쪽 빠지네요~ㅠㅜ
뭔가 균형이 잘 안잡히는 느낌인데 얼굴살을 유지 하면서 다이어트 할수 있는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그렇다고 너무 많이 먹으면 살은 안 빠지는데 ... 하루 종일 운동만 할수도 없고 ....
조언 부탁 드려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7.24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질문자님은 얼굴살쪽이 지방층이 가장 적다보니 가장 먼저 빠지시는것 같아요,
가능하다면 수분섭취를 늘리는것을 추천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