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갑자기 설사방귀 나올때 어떻게 행동해야 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40대
아침에 화장실을 대변을 보러 한번 갑니다.
시간에 지남에 따라 설사방귀가 나오고 배가 아파옵니다.
그래서 또 화장실을 가니 설사를 해요...설사 멈추는 약을 먹어요.
설사 멈추는 약을 먹는데도 설사방귀가 자꾸 나오는데,..이유를 잘 모르겠어요.
최근에 음식을 잘못 먹은것도 없는데...설사방귀는 자꾸 나오고 방귀 냄새는 독하고....이유를 잘 모르니 속이 답답합니다.
어떻게 대처할지 모르겠어요.
내과병원을 가서 약을 지어 먹어야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