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갑자기 설사방귀 나올때 어떻게 행동해야 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40대

아침에 화장실을 대변을 보러 한번 갑니다.

시간에 지남에 따라 설사방귀가 나오고 배가 아파옵니다.

그래서 또 화장실을 가니 설사를 해요...설사 멈추는 약을 먹어요.

설사 멈추는 약을 먹는데도 설사방귀가 자꾸 나오는데,..이유를 잘 모르겠어요.

최근에 음식을 잘못 먹은것도 없는데...설사방귀는 자꾸 나오고 방귀 냄새는 독하고....이유를 잘 모르니 속이 답답합니다.

어떻게 대처할지 모르겠어요.

내과병원을 가서 약을 지어 먹어야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장은혜 약사입니다.

    장염기가 있나봅니다, 유산균을 한번 드셔보세요 더파르마 예민한장 유산균을 드셔보세요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