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통쾌한왈라비181
귤껍질속 하얀줄기 꼭 벗겨서 먹어야하나요? 아님 그냥 먹어도 되나요?
귤껍질속 하얀껍질 벗겨서 먹어야하나요? 아님 그냥 먹어도 되나요?그리고 영양성분도 궁금합니다!고수님들의 많은정보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아니요 그냥 드셔도 됩니다. 흰색껍질 부분에는 펙틴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식이섬유가 많아 배변활동을 좋게 해주고 대장운동을 도와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