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궁금이3
나만의 건강관리 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이제 점점 나이가 들어가면서 건강이 안좋아지는걸 체감하고 있는데
운동도 꾸준히 하려고 하지만
나만의 건강관리 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저는 1달에 한개씩 누적으로 습관을 가지려고 합니다.
가장 먼저 밤 23시에 자리에 앉기를 했습니다.
그 뒤에 몸을 관리하는 것을 했는데,
운동 또는 걷기를 대강 1시간 합니다.
그리고 자기 직전에 건강기능식품(멀티비타민, 오메가3)를 섭취합니다.
마지막으로 저녁 조금 소식하기를 했습니다.
결국 총 4가지 습관을 가지고 있고요.(물론, 다른 습관도 계속 늘리고 있는데, 체질+건강에 대해서만 말씀드립니다)
그래서 하루에 반드시 지키는 것은 저녁 소식 - 23시 정도에 자리에 앉아서 하루 정리 - 1 시간 정도 걷거나 뛰기(여름에는 뛰기) - 자기 직전 건강기능식품 섭취
많이 체력 등이 올라간 것을 느낍니다.
중요한 점은 한번에 모든 것을 하면 안된다는 것 / 꾸준히 장기간으로 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참고해주세요. 제 팁이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건강을 관리하기 위해서는 균형잡힌 식습관과
규칙적인 운동을 꾸준히 하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