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종소세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자세한 답변 부탁드려요.
3.3% 안떼고 그냥 월급이 들어오는데 신고는 회사에서 다했고 오천 조금 넘는데 이럴경우 신고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공제처리가 근로자하고 다르게 신용카드나 보험이나 기부금 이런거 안된다고 알고 있는데 맞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금·세무
3.3% 안떼고 그냥 월급이 들어오는데 신고는 회사에서 다했고 오천 조금 넘는데 이럴경우 신고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공제처리가 근로자하고 다르게 신용카드나 보험이나 기부금 이런거 안된다고 알고 있는데 맞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