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강아지 치수가 노출 된건가요? 한번 봐주세요
강아지가 4일전에 스케일링을 받았는데 이빨에 없던 움푹 페인 부분이 생겼습니다.
저 부분이 없었는데 스케일링 받고나서 갑자기 생겼는데요 아무리 딱아줘도 제거가 되지않습니다.
치수가 노출 된건가요? 보시기에 어떠신가요?
만일 치수가 노출된거라면 어떻게 치료해야하나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
반려동물
강아지가 4일전에 스케일링을 받았는데 이빨에 없던 움푹 페인 부분이 생겼습니다.
저 부분이 없었는데 스케일링 받고나서 갑자기 생겼는데요 아무리 딱아줘도 제거가 되지않습니다.
치수가 노출 된건가요? 보시기에 어떠신가요?
만일 치수가 노출된거라면 어떻게 치료해야하나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