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반도체 주식인 마이크론 테크놀로지가 역대급 실적이 나왔네요. 그렇다면 오늘 하닉과 삼성이 많이 오를까요?

지금 일어나서 미국의 반도체 대장주인 마이크론 테크놀로지가 역대급 실적이 나왔다고 하네요. 그래서 주식이 현재 급등을 하고 있네요. 전문가 들의 예상보다 훨씬 더 나왔다고 하는데요.그렇다면 오늘 우리나라의 반도체 주식인 삼성과 하닉이 많이 오르게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배현홍 경제전문가입니다.

    이번주의 가장 중요한건 마이크론이었고 애프터마켓에서 10프로이상 급등이 나오고 있습니다 컨퍼런스콜에서 장기계약을 통한 실적안정성이 담보되어있다고 언급하였으며 온디바이스 AI가 본격적으로 향후 시장이 커질것으로 시작하므로 메모리는 앞으로도 계속 좋다고 언급하다고 하였습니다

    즉 실적과 앞으로의 전망모두 좋을것으로 언급하였고 이는 금일 삼성전자와 하이닉스 모두에게 매우 긍정적인 신호로 작동될것으로 보고 있기에 크게 급등하여 시작될 가능성이 높다고 보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38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동일하게 많이 들어올 것 같습니다이 마이크로는 결산 주기가 빠르기 때문에 실적 발표가 항상 먼저라고 합니다 반도체 어항에 미리 예고를 하는 것이지요 실적이 좋다는 것은 삼성과 하이닉스도 같이 실적이 좋다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