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세무서 통해 종소세 신고 할 때. 카드사용내역
친구네 회사는 프리랜서 3.3퍼 떼는걸로 신고되고. 종소세를 세무서 통해서 하나봐요. 그런데 궁금한게 민번만 알면 세무서에서 홈택스에 등록 된 본인 카드내역을 세무서에서 긁어갈수있나요?
원래 세금 이백얼마렸는데. 환급40정도로 나왔다고 전달 받았다는데. 잘 모르겠다고 알아봐줄수 있냐고 해서요.
그리고 세무서 통해서 종소세 신고 후. 받아두면 좋을 서류가 있나요?
접수증.신고서.경비처리 상세내역서 만 받으면 되나요
그리고 혹시라도 세무서에서 경비처리를 잘못한 경우. 세금 납부자가 책임을 지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