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우렁찬참새734
우렁찬참새73422.07.29
유산균은 빈 속에 먹는게 제일 좋나요?
안녕하세요 유산균을 매일 복용하고 있는 1인입니다.
유산균을 매일 아침 공복에 먹는게 제일 좋은건가요?
언제 먹는게 제일 좋은지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7.30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유산균이나 유제품은 모두 공복에 섭취하는것이 효과가 가장 좋습니다.
식후에 먹을 경우 효과가 없기보다는 효율이 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