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강력한여새275
혹시 포르테 계란을 드시는분 계시나요?
궁금해서 질문 올리는데요. 혹시 포르테 계란을 드시는분 계시나요? 지인분이 포르테 계란이 몸에 좋다고 배달시켜먹는다고 하여 영양소 등이 궁금해서 올려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포르테 계란은 일반 계란보다 기능성 영양소가 강화된 ‘강화 계란’으로, 오메가-3, 비타민 D, 셀레늄 등 특정 영양소가 더 풍부하게 들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닭의 사료를 조절해 영양 성분을 높인 것으로, 심혈관 건강이나 면역력 강화 등에 도움될 수 있습니다.
다만 일상적인 건강 유지에는 일반 계란도 충분히 우수하므로, 특별한 건강 목적이 있을 때 선택하시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