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떳떳한토끼196
장발이여서 그런건지모르겟는데 다 부각되는느낌ㅠ
모발이 원래조금얇긴한데 정수리가 워낙 좀 그런거같아서요 질문드립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아하그렇구나생각하면 아하!!
현재 탈모가 진행중인걸로 보이는데요.
가장 좋은 방법은 병원에가셔서 약을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저도 탈모가 있어서 현재 약을 먹고 있는데요.
아무리 다른 관리를 해도 약을 먹는거 외에는 효과가 거의 없더라고요.
시기를 늦추기 보다 빨리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사진상으로 봤을 때는 탈모가 진행중인 걸로 보입니다.
정확한 건 탈모병원에 가셔서 두피진단을 한 번 받아보시기 바래요.
탈모의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상담 한 번 받아보세요.
유난히열정적인케첩
탈모 진행중이 맞는거 같습니다.
병원에서 진료받고 탈모에 좋은 샴푸 같은거? 추천 받고 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때론환상적인북극곰
지금 정수리 상태로 봤을 때는 탈모가 충분히 진행되고 있는 걸로 보입니다 아무래도 병원에 가서 약을 처방받거나 탈모 관련 제품들을 사용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