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아마도도움을주는샌드위치
왜 아침 식사를 하라고 하는지 궁금해요
저는 아침 식사를 하는 대신 잠을 선택하는 편이에요. 소식하는게 건강에 좋다고도 하니 차라리 그 시간에 잠을 자고 하루에 두 끼만 먹는게 오히려 건강에 좋은게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전에 봤던 다큐에서도 하루에 한 끼만 식사하는 게 오히려 건강에 좋을 수도 있다는 내용을 접했었거든요. 매체에서든 어디서든 아침 식사를 하라는 말을 많이 접했는데, 왜 아침 식사를 하라고 하는지 궁금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3끼는 먹는 이유는요
몸에서 사용해야 열량을 분산시키고 몸이 부족한 열량을 적절하게 분배 등의 이운가있어요
1끼만 먹으면 몸의 신체 리듬이 문제가되는데요
1끼드시는 특별한뷴이 아니라면 잘부성해서 드시면 질문자님이 말씀하신 1. 2끼만 드셔도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