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많이고무적인대리
채택률 높음
호텔리어?카지노딜러?여러분은 어떤 직업이 더 좋을 거 같나여
진로가 너무 고민이어서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생각하는 지 궁금해서 질문 남깁니다!
호텔리어는 우선 국내에있는 호텔에 들어가고 싶었는데 이게 생각보다 세부하게 나누어진 파트도 많고 프론트 하고 싶어서 들어가도 처음부터 프론트를 할 수 있는 게 아니라고 들었습니다ㅠㅠ!
카지노딜러는 제가 최근에 알게 된 직업인데 초봉도 호텔리어 보단 훨씬 더 높은 게 장점이지만 사람들이 카지노딜러에 대한 인식이 좋지 않아서 고민됩니다.
저는 무조건 돈 많이 버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했는데, 주변 사람들은 다 카지노딜러를 너무 안좋게 보는 것 같아서 진로가 너무너무 고민됩니다ㅠㅠ 답변 한 번씩만 달아주세여 궁금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