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가장 좋아하는 요리와 스타일은 고기볶음 요리를 손님들에게 대접하기 좋게 요리하는 것 입니다. 좋아하는 스타일 이라는 건 각기 다 다르기 때문에 질문자님에게 맞는 스타일을 찾으시는 게 재미를 들이시는데 효과적 이실겁니다 요리 뿐만 아니라 뭐든지 재미를 찾기 시작하는 시작점은 내가 무언가로 부터 성과가 생겨 잘하기 시작할 때 부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쉽게 시작하여 당장의 작은 성과가 생길 수 있는 볶음밥 같은 쉬운 요리로 접근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간단하고 뒷처리도 깔끔하게 할 수 있는 것을 선호합니다. 요리를 엄청 좋아하긴 하는데 특별한 날 아니면 시간상 간단한 요리를 찾게 됩니다. 또한, 요리의 마지막은 뒷처리로 저는 배워서 정리할 때 손이 많이 안가는 걸 선호합니다. 요리해서 먹을 때 맛있으면 자연스럽게 재미붙여서 또 만들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