짓굳은호랑이29
혈관건강에 대해서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건강검진에서 혈관에 지방이 많이 껴있다는 결과를 받았습니다 지방때문에 혈관도 커져있구요
지방을 빨리 없애야 하는데요 혈관에 지방이 꼈을때
먹으면 좋은음식과 식이요법 등등이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정은 영양사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혈관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연어, 고등어, 아마씨드와 같은 음식을 섭취하고, 귀리, 콩, 과일, 채소를 통해 식이섬유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블루베리, 다크 초콜릿, 녹차와 같은 항산화 식품을 포함시켜 산화 스트레스를 줄이고 혈관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올리브유와 같은 건강한 지방을 사용하고, 가공식품과 설탕의 섭취를 줄이면 혈관에 쌓이는 지방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들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하는 것이 혈관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