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요즘은 힘들고 삶에 낙이 없어서 죽고만 싶어요 이럴땐 어떻게 이겨내야 할까요
열심히 살아도 나아지지 않고 힘들어요
나이까지 먹으니까 몸까지 이곳저곳 아프고
거울속 내모습도 너무 늙어 보입니다
이렇게 살아서 뭐하나 더 살면 더 고통만 받을것 같은데 하면서 일찍 죽을까 하는 생각만 듭니다
이럴땐 어떻게 극복할수 있을까요
고민상담
열심히 살아도 나아지지 않고 힘들어요
나이까지 먹으니까 몸까지 이곳저곳 아프고
거울속 내모습도 너무 늙어 보입니다
이렇게 살아서 뭐하나 더 살면 더 고통만 받을것 같은데 하면서 일찍 죽을까 하는 생각만 듭니다
이럴땐 어떻게 극복할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