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갸름한칠면조122
뱃살이 걱정인데 디톡스가 효과가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요새 다른 곳은 괜찮은데 복부쪽만 계속 배가 나오고 허리가 잡혀서 걱정입니다.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는데 몸안에 독소가 쌓여서 그게 그대로 지방으로 쌓이는 것이라고 하더군요.
일명 디톡스라고 몸안의 독소를 배출해줘서 복부지방을 빼준다는데 이게 현실적으로 가능한 얘기인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주 오래 전부터 디톡스 효과가 있는 주스나 마시는 것들이 있었습니다 다 이런것들은
몸 속에 있는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배출 해 주기 때문에
뱃속에 있는 지방도 없애 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그렇게 때문에 디톡스 효과는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