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여드름은 짜는 것이 좋은가요 아니면 자연적으로 없어질 때까지 놔두는 것이 좋은가요?
성별
남성
나이대
43
한 번씩 여드름이 나는데 여드름을 짜고 나면 상처가 많이 생기는거 같아요 이런 여드름을 짜는게 좋은 것인가요 아니면 자연적으로 치유될 때까지 그냥 놔두는게 좋은 것인가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43
한 번씩 여드름이 나는데 여드름을 짜고 나면 상처가 많이 생기는거 같아요 이런 여드름을 짜는게 좋은 것인가요 아니면 자연적으로 치유될 때까지 그냥 놔두는게 좋은 것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