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주말에 상사한테 전화해도 될까요?
제가 받는게 아니라 거는건데 ㅋㅋ...
아파가지고 월요일날 연차써도 되냐고 물어볼지 월요일날 아침에 연락할지 고민되네요 규모는큰데 좆소끼가 있는데라 단체연차로 휴가쓰는거 아니면 연차를 1년에 2번도 안썼거든요
쓸라하면 이유대라하고.. 암튼 오늘전화할지 말지 고민되네요 진짜 아픔..
고민상담
제가 받는게 아니라 거는건데 ㅋㅋ...
아파가지고 월요일날 연차써도 되냐고 물어볼지 월요일날 아침에 연락할지 고민되네요 규모는큰데 좆소끼가 있는데라 단체연차로 휴가쓰는거 아니면 연차를 1년에 2번도 안썼거든요
쓸라하면 이유대라하고.. 암튼 오늘전화할지 말지 고민되네요 진짜 아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