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쉬는날 직장상사 업무전화 받아야 하나요?
휴일이나 쉬는날 직장에서 상사한테 오는전화 받아야 하나요? 받으면 중요한것도 아닌데 굳이 휴일날 하는지 모르겠어요 앞으로 전화를 계속 받을지? 아니면 그냥 안받을지 고민되네요? 여러분으 의견은 어떤가요?
고민상담
휴일이나 쉬는날 직장에서 상사한테 오는전화 받아야 하나요? 받으면 중요한것도 아닌데 굳이 휴일날 하는지 모르겠어요 앞으로 전화를 계속 받을지? 아니면 그냥 안받을지 고민되네요? 여러분으 의견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