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돈을 빌린 사람은 왜 제때 갑으려 하지않을까요?
몇년전 급하게 필요하고 이자를 준다해서 빌려준 돈을 5년 넘도록 못받고 있어요. 이자도 계산 흐리고 ..왜 그런지 참 ..화장실 들어갈때 나갈때 맘이 다른다고 하는데 그게 맞나바요.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몇년전 급하게 필요하고 이자를 준다해서 빌려준 돈을 5년 넘도록 못받고 있어요. 이자도 계산 흐리고 ..왜 그런지 참 ..화장실 들어갈때 나갈때 맘이 다른다고 하는데 그게 맞나바요.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