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많이희망적인두더지
집에서 미니족발을 만들어 보고싶어 질문드립니다
미니족발 만들때들어가는 재료하고 양념 맛있고 식감을 더 좋게 만들기 위해서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면 알려 주시고 어울리는 소스도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미니족?의 재료는 족발, 대파, 마늘, 생강, 간장, 설탕, 후추, 청주입니다.
저는 요즘에 설탕 대신 스테비아 설탕으로 사용하긴 해요
식감을 좋게 하기 위해서 삶은 후 찬물에 빠르게 담궈주세요
얼음으로 하시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