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안녕하세요 덧니에 대해서 질문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어금니 제일 안쪽에 가지런히 덧니가 있습니다 너무 가지런히 잘 자라있어서 아프거나 그러지는 않는데
어금니처럼 제일 안쪽에 있다보니 양치질이 잘되지 않아서 육안으로 봐도 썩어있습니다.
아프지도 않은 덧니인데 빼줘야하나요?
빼지 않고 나두면 옆에 썩지않은 같이 있는 어금니랑 함께 썩는건 아닌지 걱정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안녕하세요 제가 어금니 제일 안쪽에 가지런히 덧니가 있습니다 너무 가지런히 잘 자라있어서 아프거나 그러지는 않는데
어금니처럼 제일 안쪽에 있다보니 양치질이 잘되지 않아서 육안으로 봐도 썩어있습니다.
아프지도 않은 덧니인데 빼줘야하나요?
빼지 않고 나두면 옆에 썩지않은 같이 있는 어금니랑 함께 썩는건 아닌지 걱정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