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기타 영양상담
김창기
노로바이러스가 걸린건가요??아니면 다른 음식
금요일날 저녁 7시쯤 음식점에서 친구랑 생굴하고 굴전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일요일날 저녁6시30분쯤 고기집에서 삼겹살과 된장찌게를 먹었습니다 그런데 9시 정도에 배가 살살 아프더니 배탈이 났습니다 토도 했구요 금요일날 먹은 굴이 이상한건가요? 아니면 일요일날 먹은 삽겹살이 이상한걸까요? 친구도 같은 증상이 있었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현재 상태로는 노로바이러스일 가능성이 가자아 높아요
노로바이러스도 그떄 시즌 마다 증상의 차이는 어느정도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