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단통법이 나와서 폰 가격이 저렴해질줄 알았는데요
더 비싸 졌는데요
작년부터 판매하던 것들도 현재 시세가 올랐구요 단통법 나오면 더 싸진다고 생각했는데
말로는 저렴해졌다고 하지만 막상 내는 기계값은 더 내야 한다는 거죠 왜 그런가요?>
디지털·가전제품
더 비싸 졌는데요
작년부터 판매하던 것들도 현재 시세가 올랐구요 단통법 나오면 더 싸진다고 생각했는데
말로는 저렴해졌다고 하지만 막상 내는 기계값은 더 내야 한다는 거죠 왜 그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