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수학) 역삼각함수의 미분에서 x에 대해 미분
x=siny를 x에 대해 미분 한다음에 1=cosydy/dx 나오면 1/cosy=dy/dx 라고 하잖아요. 이때 그냥 양변을 y에 대해 미분한다고 하고 dx/dy=cosy 이고, 역수를 취하면 dy/dx=1/cosy 이다 라고 해도 되는건가요? 수학적 오류가 있나요?
학문
x=siny를 x에 대해 미분 한다음에 1=cosydy/dx 나오면 1/cosy=dy/dx 라고 하잖아요. 이때 그냥 양변을 y에 대해 미분한다고 하고 dx/dy=cosy 이고, 역수를 취하면 dy/dx=1/cosy 이다 라고 해도 되는건가요? 수학적 오류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