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부유방이 가끔씩 단단하게 느껴지는데 원인은 무엇일까요?
안녕하세요~ 왼쪽 겨드랑이 쪽이 조금 단단해졌다가, 며칠지나면 또 괜찮아지고... 많이 아프진 않은데 만지면 약간의 통증은 느껴지는데요~
부유방 세포가 남아있어서 그런가요?
치료할 방법은 없나요?
최근들어(30세이후) 아픈이유가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안녕하세요~ 왼쪽 겨드랑이 쪽이 조금 단단해졌다가, 며칠지나면 또 괜찮아지고... 많이 아프진 않은데 만지면 약간의 통증은 느껴지는데요~
부유방 세포가 남아있어서 그런가요?
치료할 방법은 없나요?
최근들어(30세이후) 아픈이유가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