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비오는날엔부침개
아침으로 당이 적은 음식을 먹고싶은데요.
현재는 무설탕 요거트와 아몬드와 아메리카노를 마시는데요.
매일 같은 것만 먹으니 변화를 주고싶어서요.
아침에 부담없이 당이 오르지 않는 식단은 뭐가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통곡밀로 만든 시리얼이나 우유
토마토 정도 드시는 것도 아침에 당을
천천히 오르게 하는 음식인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중심으로 한 식사를 선택하고, 당이 적은 식재료를 활용하세요. 계란과 야채로 만든 오믈렛이나, 샐러드, 견과류 등을 섭취하시면 좋을 것이 좋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추천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