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현실에서는 소설이나 만화에 나오는 기를 느낄 순 없는거죠?
영화나 만화, 소설을 보면 기를 이용해 운동을 하거나 무술을 하는 장면이 많이 나옵니다.
실제 현실에도 기를 이용한 무술을 하는 분들이 꽤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기라는 게 실제로 느낄 수 있는건가요? 아니면 현실에는 없고, 다 사기꾼들인가요?
생활
영화나 만화, 소설을 보면 기를 이용해 운동을 하거나 무술을 하는 장면이 많이 나옵니다.
실제 현실에도 기를 이용한 무술을 하는 분들이 꽤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기라는 게 실제로 느낄 수 있는건가요? 아니면 현실에는 없고, 다 사기꾼들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