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아이폰 17e 쓰시는 분들!! 장단점 알려 주세요!!

아이폰 17e가 너무 제 스타일인데, 성능이 떨어진다는 글이 많더라고요...

저는 휴대폰은 디자인 뿐만 아니라, 성능도 중요한 부분이라 생각해서 살지 말지 너무 고민이 되네요...

쓰시는 분들 중에 장단점 알려 주실 분 계실까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장점완벽지원8GBRAM과고성능칩셋덕분에애플의 최신기능애플 인텔리전스비주얼인텔리전스등을버벅임 없이똑같이쓸수있습니다가볍고깔끔한디자인후면 카메라가 싱글 렌즈로 설계되어 디자인이 매우 심플하고 예쁘며170g의가벼운무게6.1인치 크기로 한 손에 쏙 들어옵니다.단점화면상단에 다이나믹 아일랜드가 아닌 과거의 노치 디자인이 유지되어 시각적으로 구형 느낌을 줍니다.60Hz 화면 주사율120Hz 고주사율을 지원하지 않고 60Hz로제한되어있어평소120Hz 화면을 쓰시던 분들에게는 역체감이크고화면스크롤이다소끊겨보일수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