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삐닥한파리23
채택률 높음
제로 음료수에 탄수화물이 들어갔는데 0칼로리인 이유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편의점에서 제로 음료수를 마셨는데 영양표를 보니까 탄수화물이 1.5g 정도 들어가 있었습니다. 근데 칼로리를 보니 0칼로리라고 되어있더군요. 탄수화물이 있다면 칼로리가 있어야하는 것이 정상아닌가요?
생활
삐닥한파리23
안녕하세요.
오늘 편의점에서 제로 음료수를 마셨는데 영양표를 보니까 탄수화물이 1.5g 정도 들어가 있었습니다. 근데 칼로리를 보니 0칼로리라고 되어있더군요. 탄수화물이 있다면 칼로리가 있어야하는 것이 정상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