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24.12.06
공복유지 다이어트 부작용은 없나요?
다이어트 할때 16시간 공복을 유지하는 간헐적 단식은 체중감량 외에 혹시 몸에 나쁜 영향을 미치는 것은 없나요?
1일 1식 등...하루에 한끼만 먹는 다이어트도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12.06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공복시간을 지나치게 길게 둔다고 하면 근육량이 감소하고
위장건강에 좋지않을수있으므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